ABOUT ME

매일매일 글쓰기

Today
Yesterday
Total
  • 추상사진
    카테고리 없음 2023. 3. 9. 15:05

    추상사진은 사진작가가 문자 그대로의 의미로 현실을 나타내지 않는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사진의 한 형태이다. 대신, 이미지들은 새롭고 독특한 시각적 경험을 만들기 위해 의도적으로 왜곡되거나 흐릿해지거나 조작된 모양, 색상, 질감 및 패턴으로 구성될 수 있다. 추상 사진은 종종 추상적인 느낌을 만들기 위해 구도, 조명, 그리고 다른 사진 기술의 창조적인 사용에 의존한다.

    추상사진은 세계를 있는 그대로 담아내려는 전통적인 사진과 달리 그 형태와 색깔, 그리고 다른 시각적 요소들에 초점을 맞추어 피사체나 아이디어의 본질을 담아내려는 것이다. 이것은 종종 독특하고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셔터 속도, 조리개, 초점과 같은 다양한 카메라 설정으로 실험하는 것을 포함한다.

    추상 사진에 사용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기술은 다음과 같다:

    모션 블러: 이것은 사진을 찍는 동안 카메라나 피사체를 움직여 의도적으로 이미지를 흐리게 하는 것을 포함한다.

    다중 노출: 이 기술은 동일한 피사체의 여러 이미지를 촬영하고 이를 병합하여 하나의 추상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을 포함한다.

    매크로 사진: 이것은 클로즈업 렌즈나 매크로 렌즈를 사용하여 일상적인 물체에서 발견되는 질감이나 패턴과 같이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세부 사항을 포착하는 것을 포함한다.

    라이트 페인팅: 이 기술은 이미지에서 고유한 패턴과 모양을 만들기 위해 장시간 노출과 휴대용 광원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전반적으로, 추상 사진은 사진작가들이 새롭고 독특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형태의 사진이다. 그것은 사진의 창조적 잠재력을 탐구하고 시각적으로 인상적이고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이미지를 만드는 재미있고 보람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Designed by Tistory.